검색
본문 바로가기 초점을 받기위한 요소
제목
속초문화재단, 지역 문화예술단체와 함께 문화가 있는 날-‘시(詩)화(畵)서(書)로 보는 속초이야기’ 개최
작성자
공연사업팀
등록일
2022-04-12
조회수
286

속초문화재단, 지역 문화예술단체와 함께

문화가 있는 날-‘()()()로 보는 속초이야기개최



()속초문화재단은 415() ~ 429()까지 2022 문화가 있는 날 행사의 일환으로 지역 예술인들과 함께()()()로 보는 속초이야기전시를 스페이스 동원냉동(속초시 중앙로108번길 31)에서 진행한다.

 

이번 전시는 속초를 대표하는 문학동인 모임 설악문우회’, 펜그림 동호회 어반스케쳐스 속초그리고 캘리그라피 작가와 함께 공동 작업을 하는 첫 시도이다. 속초의 자연경관과 이야기를 담은 시, 그리고 속초시 골목골목의 모습이 담긴 펜 그림, 그에 어울리는 캘리그라피로 표현한 새로운 형태의 작품전시가 진행될 예정이다.

 

전시기간 중 417()24() 오후 2시에는 시민과 관광객을 대상으로 사전 신청을 통해 작가와의 만남 및 전시해설 시간을 마련하여 운영할 예정이며 참여 방법은 속초문화재단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서 접수하면 된다.

 

한편 지난해 어반스케쳐스 속초에 이어 금년에는 설악문우회(갈뫼)’45일 속초문화예술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속초문화재단에서는 업무협약에 따라 문화예술단체들의 작품을 활용한 전시를 기획 및 진행할 예정이며 앞으로 점차적으로 문화예술단체와 업무협약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재단 관계자는 “20224월 문화가 있는 날 시화서로 보는 속초이야기는 속초문화재단과 속초문화예술단체들이 협업하여 진행하는 첫 전시인 만큼 이번 전시로 속초문화예술 교류와 협력의 시발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속초문화재단은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문화가 있는 날과 해당 주간에 문화예술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속초시민이 문화예술을 좀더 가까이에서 즐길 기회와 문화적 소통의 기회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관련 문의는 속초문화재단 공연사업팀(033-636-0670)으로 하면 된다.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정보통신망법 제50조의2 (전자우편주소의 무단 수집행위 등 금지)
    •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 된다.
    •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 · 유통하여서는 아니 된다. 
    •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통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 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 된다.

만일, 위와 같은 기술적 장치를 사용한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피해를 당하신 경우  불법스팸대응센터 전용전화(1336)나 홈페이지(www.spamcop.or.kr)의 신고창을 통하여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