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초점을 받기위한 요소
제목
2022 속초 문화특화지역조성사업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속초 추억담은 사진전> 개최
작성자
문화사업팀
등록일
2022-05-17
조회수
1716


속초문화관광재단은 ‘문화적 삶의 조화를 꿈꾸는 공존문화도시’를 만들기 위해 시민과 함께 지역의 크고 작은 문화 자원을 발굴하는 아카이빙 사업을 지속 추진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꾸준한 교감과 소통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속초의 기억 수집 프로젝트 제1탄 :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속초」 이야기 공모전을 개최하여, 속초를 중심으로 삶을 반추하는 다양한 이야기를 수집하였습니다. 올해에는 「속초의 기억 수집 프로젝트 제2탄 :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속초」 추억담은사진 공모전을 개최하여, 그때 그 시절 옛 사진을 찾아보며 다시 한번 추억을 떠올려 보길 바랐습니다.


2022 속초 문화특화지역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한 「속초의 기억 수집 프로젝트 제2탄 :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속초 추억담은사진 공모전」에 참여하여 1-2차 심사를 통과한 소중한 추억사진을 전시하고, 3차 현장 투표와 이벤트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2022 속초 문화특화지역조성사업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속초 추억담은 사진展>

[1st 사진전 with 현장 투표]

5. 17.(화)~29.(일) 10~17시

아트플랫폼 갯배 (속초시 청호동 793-32)

[2nd 사진전]

5. 31.(화) ~ 6. 19.(일) 10~17시

스페이스 동원냉동 (속초시 중앙로108번길 31)

[프로그램]

사진전시, 스티커투표, 이벤트, 영상감상 등

[관람료]

무료

[유의사항]

매주 월요일 휴관

문의 ☎ 문화도시TF팀 033-636-0671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정보통신망법 제50조의2 (전자우편주소의 무단 수집행위 등 금지)
    •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 된다.
    •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 · 유통하여서는 아니 된다. 
    •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통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 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 된다.

만일, 위와 같은 기술적 장치를 사용한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피해를 당하신 경우  불법스팸대응센터 전용전화(1336)나 홈페이지(www.spamcop.or.kr)의 신고창을 통하여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