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초점을 받기위한 요소
제목
2021 속초문화재단 인문학프로그램 제4탄 『세상을 비추는 거울, 희곡 그리고 연극』
작성자
문예진흥팀
등록일
2021-09-17
조회수
869

 


초문화재단에서 2021년 인문학프로그램 제 4탄 『세상을 비추는 거울, 희곡 그리고 연극』을 진행합니다.

인문학 관점에서 희곡과 연극을 살펴보는 프로그램은 '세상을 비추는 거울, 희곡 그리고 연극'을 운영합니다.

극작가 겸 연출가인 극단 산의 윤정환 대표와 함께 희곡과 연극 특성에 대한 이해와 이를 바탕으로 연극과 희곡을 즐길 수 있는 방법에 대한 강연을 진행하고 작가의 작품인 '짬뽕'을 함께 읽어보고 분석, 직접 낭독해보는 시간을 가짐으로써 희곡과 연극을 더욱 깊이있게 이해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하였습니다. 연극에 대한 감각적 수용과 인문학적 시선으로써 연극에 대해 더 알아보고, 나아가 연출가의 디렉팅을 거쳐 직접 대사를 낭독해보며, 작품에 대해 더욱 깊이 있는 이해를 도모할 수 있는 강연으로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 모집인원

속초시민 총15명(선착순, 고등학생 이상)

☑️ 내 용

희곡과 연극의 특성 이해하기,

작품 "짬뽕"(윤정환 작) 분석 및 낭독

☑️ 일 시

10월 5일 ~ 10월 26일

오후 19:30 ~ 21:00 (매주 화, 총4회)

☑️ 장 소

속초 공간 소극장

(강원도 속초시 동해대로 4327, 한남빌딩 지하 2층)


☑️ 모집기간 : ~ 21' 10.03.(일) 까지


☑️ 접수방법

<전화접수> 033-636-0669(속초문화재단 문예진흥팀)

<네이버폼 링크> http://naver.me/5s91rMqj




☑️ 문의

문예진흥팀 033-636-0669(담당자: 김은현)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정보통신망법 제50조의2 (전자우편주소의 무단 수집행위 등 금지)
    •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 된다.
    •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 · 유통하여서는 아니 된다. 
    •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통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 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 된다.

만일, 위와 같은 기술적 장치를 사용한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피해를 당하신 경우  불법스팸대응센터 전용전화(1336)나 홈페이지(www.spamcop.or.kr)의 신고창을 통하여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