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초문화재단(이사장 김철수)과 속초시(속초문화예술회관)는 공동으로 수능 수험생과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속초시민을 위로하기 위하여 ‘위드콘서트(WITH CONCERT)’를 12월 16일(목) 19시 30분 속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 이번 공연은 수능을 마친 고3 수험생과 청소년 그리고 MZ세대가 좋아하는 출연진으로 공연을 구성하였으며, 수준 높은 무대 연출을 통해 특별한 공연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
□ ‘호텔 델루나’ OST를 부른 송하예의 오프닝 무대를 시작으로 <Break Away>, <체념> 등을 부른 빅마마의 멤버 이영현이 출연하며, ‘쇼미더머니10’에 출연 중인 <양화대교>로 유명한 자이언티(Zion.T)가 무대의 마지막을 장식한다.
□ 관람료는 1인당 2만원이며, 공연예매는 12월 2일(목) 오전 9시부터 속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sokcho.go.kr/culture)에서 가능하다. 이번 공연은 초등학생 이상 관람가로 초등학생 미만은 보호자 동반 시에도 입장할 수 없다.
□ 재단 관계자는 “수험생과 속초시민을 위로하고 응원하기 위하여 특별한 공연 프로그램을 속초문화재단과 속초문화예술회관이 함께 준비하였다. 많은 시민분들이 공연을 함께 즐기고 힐링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 바란다.”고 전했다.
□ 자세한 사항은 속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공연 및 예매 관련 문의는 속초문화예술회관 033-639-2080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