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초점을 받기위한 요소
제목
(재)속초문화재단 ‘우수레퍼토리’ - 전시 「다시...남향집」 추진
작성자
공연사업팀
등록일
2021-09-01
조회수
268
첨부파일
001.jpg (다운로드 수: 118)

()속초문화재단(이사장:김철수)에서는 세계평화의 날을 기념해 평화와 화합이 주제인 전시 다시...남향집을 추진한다.

 

속초문화재단에서는 지난 우수레퍼토리 공연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3D를 개최하여 지역의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이번 9월에는 우수레퍼토리 전시다시...남향집을 진행한다.

 

전시 다시...남향집97()부터 912()까지 6일간 속초문화예술회관 전시실에서 진행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관람 가능하다.

 

이번 전시는 북한이탈주민 작가 코이와 남한의 신형미 작가가 공동 작업을 진행하며 남향집으로 상징되는 북한이탈주민의 평화와 자유에 대한 갈망 그리고 정착을 설치미술로 남과 북의 통합을 예술로 표현한 작품전이다.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전시 관람은 네이버 예약을 통한 사전예약제로 진행되며 시간당 정원은 19명이다.

 

또한 전시기간 중 911()12()은 아트프로그램인 색으로 소통하다.”를 진행한다. 통일에 대한 생각을 여러 색을 조합하여 표현해보는 체험이며 만들어진 색은 이후 전시물 구성 중 하나가 될 예정이다. 이 체험은 구글 폼을 이용한 사전예약을 받아 진행하며 총 4회에 걸쳐 진행할 계획이며 코로나-19 상황으로 회당 10인으로 제한한다.

 

재단 관계자는세계평화의 날을 맞아 유일한 분단국가인 대한민국에서 통합과 통일을 다시 한번 생각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대표적인 실향민 도시로써 통일에 대한 다양한 문화컨텐츠 개발과 평화통일 전진 도시로서의 면모를 갖추는 역할을 위해서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우수레퍼토리 사업 관련 문의는 속초문화재단 공연사업팀(033-636-0670)으로 하면 된다.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정보통신망법 제50조의2 (전자우편주소의 무단 수집행위 등 금지)
    •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 된다.
    •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 · 유통하여서는 아니 된다. 
    •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통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 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 된다.

만일, 위와 같은 기술적 장치를 사용한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피해를 당하신 경우  불법스팸대응센터 전용전화(1336)나 홈페이지(www.spamcop.or.kr)의 신고창을 통하여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