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초점을 받기위한 요소

문화예술단체

I Semi앙상블
대표자명
신형섭
활동분야
음악
전문분야
클래식,크로스오버
기타전문분야
휴대전화번호
010-9127-7637
이메일
ariatenor@hamail.net
주소
비공개
홈페이지
소개

I Semi(이쎄미)상블은

이탈리아 말로 "씨앗들"이란 뜻을 갖고있으며

대표이자 장애인 성악가인 테너 신형섭입니다.


유학시절 뇌경색으로 쓰러져 왼쪽 편마비를 가진 장애인이되었으며 귀국후.. 음악인으로서의 삶을 살고자

주위 동료들과함께 2019년에 창단하였습니다.


앙상블의 뜻처럼..

저의 몸은 장애를 가졌지만, 국내외에서 익히고 배운 것들을 문화적으로 낙후되어있는 이곳 고향 속초에 작은 힘이지만 한알이 씨앗이 되고싶다는 마음으로 2019년도에 창당하여 이듬해 창단연주회를 시작으로 매해 무화재단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그외에도 문화재단을 비롯한 시립박물관등의 작은 음악회와 버스킹으로 쉽고 편안한 음악으로 시민들과 만나고 지역의 문화발전과 지역예술가들의 권익우선을 위하여 열심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력사항(수상경력)

2020 I semi앙상블 창단연주회

2021 I SEMI앙상블 기획연주1 "한국가곡과 아리아의 밤"

2022 I SEMI앙상블 "청소년을 위한 찾아가는 음악회"

주요활동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정보통신망법 제50조의2 (전자우편주소의 무단 수집행위 등 금지)
    •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 된다.
    •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 · 유통하여서는 아니 된다. 
    •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통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 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 된다.

만일, 위와 같은 기술적 장치를 사용한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피해를 당하신 경우  불법스팸대응센터 전용전화(1336)나 홈페이지(www.spamcop.or.kr)의 신고창을 통하여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